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인기 게임 ‘어몽어스(Among Us)’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 쿠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몽어스 게임을 즐기는 젊은 고객층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뚜레쥬르 어몽어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4월 중순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티몬, 위메프 세 곳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간편하고 안전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비대면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먼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어몽어스 제품 모바일 교환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케이크 2종을 15~20%, 그 외 어몽어스 제품 1종은 15% 할인해 판매한다.

티몬에서는 12일부터 13일까지 어몽어스 제품 3종을, 위메프에서는 14일부터 18일까지 어몽어스 제품 2종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든 행사는 한정 물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뚜레쥬르는 어몽어스 게임 배경인 신비한 우주와 개성 있는 캐릭터를 모티프로 한 케이크, 빵 등 이색 제품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은 레드 크루를 그대로 표현한 레드 글라사주 케이크 속에 진한 초코 가나슈 생크림과 크런치 초코볼을 샌드해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어몽어스 임포스터 쇼콜라’, 우주 행성 모양의 빅 쇼콜라 볼 케이크를 귀여운 어몽어스 크루들이 탐험하는 스토리를 담은 ‘어몽어스 빅 쇼콜라 볼’ 등이다. 이 외에도 ‘그레인 쿠키샌드’, ‘겹겹이 치즈스틱’, ‘휭거 마드레느’ 등에 어몽어스 캐릭터를 더해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빵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