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냉온풍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LONG PROTECTION ESSENCE SUN PACT)를 선보였다.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는 한번만 발라도 10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선 팩트이다. 특히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냉온풍으로부터 피부보호에 도움을 줘 열풍 케어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도 자외선 10시간 차단 및 냉온풍에 의한 피부 자극 예방 효과를 입증 받았다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는 에센스 커버 팩트의 핵심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아쿠아시카에센스’를 60%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애경산업의 독자 특허 성분인 ‘AK세라마이드’를 처방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의 라떼 무늬는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화이트라떼’와 울긋불긋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커버해주는 ‘민트라떼’를 적용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는 물론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도와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 /PA++++)에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백탁현상이 적은 유기자차와 피부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의 장점을 담은 혼합자차 선 팩트이다. 특히 피부에 걱정되는 10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민감성피부자극시험을 완료 받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여름철 실내외 급격한 온도 차이 때문에 피부가 민감해지기 쉽다는 점을 반영해 열과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 팩트를 개발하게 됐다”며 “올 여름에는 열풍 케어에 도움을 주는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가 소비자들에게 열풍을 일으키는 제품으로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