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대표이사 윤규선)은 한국GM 차량을 구매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나캐피탈은 봄을 맞이하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구매 손님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300만원 상당의 현금 할인이 제공되며, ▲볼트EV 구매 손님 대상으로는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250만원 할인, 전기차 충전카드 30만원 제공, 특정 재고 차량 100만원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새 출발을 앞둔 신혼부부, 신입사원, 신규 자영업자 손님 대상으로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최대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손님에겐 일상 회복의 기원을 담아 최대 30만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하나캐피탈 신차사업팀 관계자는 “한국GM과 함께 손님들이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새봄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이 편리하고 간편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의 모든 금융거래가 가능한 ‘하나원큐’ 앱을 통한 ‘한국GM 볼트 EV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 2021년 연중 운영되고 있으며, ‘하나원큐’ 이용 손님은 부동산, 자동차, 해외주식, 여행 등 다양한 생활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