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수입매트리스 히프노스, 침대업계최초 탄소중립 환경 포장 솔루션 적용
상태바
영국 수입매트리스 히프노스, 침대업계최초 탄소중립 환경 포장 솔루션 적용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1.04.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히프노스 제공 

지속가능한 침대 제조업체인 히프노스가 획기적인 탄소중립 혁신을 위해 침대 및 매트리스의 포장에 사용할 새로운 친환경 포장 솔루션을 업계최초로 개발하여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속가능하고 재생 가능한 포장을 설계하고 유해한 석유기반 제품의 사용을 지양하기 위한 최첨단의 기법으로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사탕수수에탄올을 기반으로 한 그린폴리에틸렌을 이용하여 일반 비닐 포장보다 최대 4대 낮은 탄소발자국을 남기며 또한 100%재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폴리에틸렌보다 내구성이 뛰어나며 우수한 기술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

히프노스침대는 이 기술을 특허등록하지 않으며 기술을 공유하여 전세계적으로 지속가능성 혁신을 공유하고 일회용 포장재를 100%재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전환하기 쉽도록 전세계 침대산업에 촉구하려는 의도이다.

100년이 넘는 시간동안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며 윤리적인 침대의 뒤에 있는 사람, 동물, 환경을 소중히 여기는 수입매트리스 히프노스는 100%추적가능하며 유해성없이 자연으로 되돌아가는 파시미나, 캐시미어, 말총, 울등과 같은 자연소재를 사용하여 영국 버킹엄셔지역에서 모든 과정이 침대공예장인의 손에 의해 수제작되는 비스포크침대이다.

'진실성을 가진 편안함 - Comfort with Integrity TM'을 추구하는 히프노스의 침대는 침대회사 최초로 탄소발생제로를 지키는 10년간의 노력에 대한 엄격한 인증인 플래닛마크를 인증받았으며 엘리자베스2세 여왕으로부터 지속가능한개발에 대한 기업의 상인 퀸즈어워드를 수상했다.

한편, 히프노스침대는 100년간 침대디반, 침대매트리스, 헤드보드, 매트리스위의 침구류, 업홀스터리의 광범위한 부문의 영국왕실공식인증을 수여받아 유지중이며 윈저성, 버킹엄궁전, 켄싱턴궁전 외 모든 궁전에 활발히 공급하여 사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