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품 전문 차모아, 이태리 천연가죽 스마트키케이스 전 차종 맞춤 주문제작 진행
상태바
차량용품 전문 차모아, 이태리 천연가죽 스마트키케이스 전 차종 맞춤 주문제작 진행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1.04.1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용품 전문 브랜드 차모아가 이태리 천연가죽 특유의 고급스러운 가죽 스마트키케이스를 전 차종 100% 주문제작으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차모아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가죽 스마트키케이스는 인조가죽이나 가죽 모조가 아닌 화학물질이 들어가지 않아 유해성분이 없는 베지터블 공법의 푸에블로 가죽만을 사용한다. 이에 고급스러운 원단이 특징이며 전 차종 1:1 맞춤 주문 제작을 진행한다.

가죽 색상은 탄, 딥네이비, 마른 블루, 베이비 핑크, 올리브, 머스타드 총 6가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금속 및 키링 스트랩 색상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키링 스트랩에는 한글과 영어, 숫자 등 각인 서비스가 제공돼 나만의 스마트키케이스를 주문할 수 있다.

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차키는 국산차를 포함해 수입차 일반 스마트키부터 폴딩형키, 카드키, 구형키, 스마트키까지 모두 제작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차모아 관계자는 “오늘날 스마트키케이스와 가죽키링은 분실 위험을 방지해줄 수 있을 뿐 아니라 자동차의 품격을 높여주는 심미적인 날개 역할을 하고 있다” 면서 “본 제품은 고급 가죽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면서 본연의 그립감을 해치지 않는 타이트핏을 재현해 오래 사용할수록 색감과 질감이 무르익어 더 완벽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스마트키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는 네이버에 차모아 검색 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