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자동문 코아드, 소비자가 직접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6년연속 1위 수상
상태바
주차장자동문 코아드, 소비자가 직접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6년연속 1위 수상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1.04.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코아드 제공
사진 - 코아드 제공

주차장자동문 전문기업 코아드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자동문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 수상했다.

COAD는 자동문 △제조 △설치 △A/S관리까지 자동문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365고객센터 운영으로 자동문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재설치율을 높이고 이번 수상까지 이어지게 됐다.

COAD-40 차고문은 전원주택 외관 디자인에 어울리도록 다양한 디자인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10미터 거리까지 작동 가능한 리모컨이나 스마트폰을 사용해 차고자동문을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재택근무가 장기화되면서 출퇴근 문제로 도심지역을 선호했던 주거 성향이 외곽에 있는 타운하우스나 단독주택으로 바뀌고 있어, 주차장도어 설치가 증가하고 있다. 주차장은 어둡고 인적이 드물어 중범죄의 표적이 되기 때문에 방범용으로서, 그리고 내부 단열을 위해 설계단계부터 적용된다.

주택 오버헤드도어 김인엽 파트장은 “고객이 원하는 차고문을 제작하여 직접 설치하고 있다. 사후관리에 대해 어려움이 없도록 고객센터를 통해 항시 응대를 진행하고 있다는 점이 코아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정책이다. 이번 6년 연속 1위 소비자만족지수 수상은 고객분들이 직접 뽑아준 만큼 더 값진 상이다.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코아드는 전국 주요 8개 도시 직영지사와 제조공장 운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가 보장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