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이디야커피는 오는 30일까지 이디야커피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이디야커피의 추억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이디야커피는 20년 동안 함께해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디야커피와 얽힌 추억과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SNS에 게시된 이벤트 링크를 클릭하여, 단골 매장과의 특별한 에피소드, 이디야에서 찍은 수십장의 셀카로 증명되는 찐팬의 기록, 최애 음료 변천사를 보여주는 스토리 영상 모음집 등 그동안 이디야커피와 함께한 추억이 담긴 에피소드나 사진, 영상을 등록하면 된다.

이디야커피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2등(10명)에게 코닥 미니샷 2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카트리지 60매 번들 ▲3등(50명)에게 이디야커피 레디백+이디야 제품(스낵&비니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무려 20년 동안이나 이디야커피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신 고객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오는 30일까지 창립 20주년 이벤트로 캠핑카 경품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디야멤버스 APP에서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 레이 캠핑카 로디 ▲2등(20명)에게 50만 원 상당 콜맨 캠핑용품 ▲3등(500명)에게 이디야 캡슐커피&머신 세트 ▲4등(5,000명)에게 이디야 멤버스 카드 1만 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