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더마로 알려진 코스메틱 브랜드 순수자아(대표 조명제)에서 신상품 '원스텝 워터 클렌징 패드'를 출시했다.

순수자아(soonsoojaa)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원스텝 워터 클렌징 패드’는 전세계 32개 특허를 보유한 알라닌펩타이드™ 독점 핵심원료가 함유된 약산성 클렌징 패드이다. 또한 10중 히알루론산, 콜라겐, 마데카소사이드, 티트리, 판테놀 함유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착되어 미세먼지를 비롯한 모공에 쌓인 메이크업과 묵은 각질, 노폐물 등을 닦아준다.

또한 피부 pH 농도를 건강한 약산성으로 맞춰주는 pH 5.5 약산성 클렌저를 사용해 클렌징 후에도 피부 보호막을 지켜주고 편안한 상태로 유지해 주며, 양면 사용이 가능한 8cm 빅 사이즈 패드는 1장으로도 빠르고 편리하게 메이크업 클렌징과 피부결 정돈이 가능하다.

순수자아의 ‘원스텝 워터 클렌징패드’는 자연 유래 세정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임상기관 1차 자극 테스트에서 0.00%의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원스텝 워터 클렌징패드’는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8cm 크기의 빅 사이즈 패드 100매로 구성되어 대용량 가성비 아이템으로 선보였다”라며 “바쁜 현대인을 위해 3초 만에 사용 가능한 노워시 타입으로 편리성을 높이고, 식물성 오일로 클렌징 후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을 통해 피부 영양을 케어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순수함, 자연스러움 그리고 자신감을 가진 나’를 뜻하는 순수자아에서 출시한 ‘원스텝 워터 클렌징 패드’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