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함께하는 재미 협동 모드' 오픈
상태바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함께하는 재미 협동 모드' 오픈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1.04.1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이용국)의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가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함께하는 재미에 초점을 맞춘 실시간 콘텐츠 ‘협동 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협동 모드는 2인의 유저가 협력을 통해 주어지는 라운드를 클리어하고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랜덤으로 연결되는 유저와 함께하는 ‘빠른 협동’ 방식과 유저가 직접 방을 만들고 친구를 초대해 더 높은 라운드에 도전하는 ‘친구와 협동’ 방식으로 구성된다. 스토리 콘텐츠 챕터 3을 모두 클리어한 유저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동료와의 연계 플레이가 핵심인 협동 모드는 경쟁 중심의 기존 콘텐츠들과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협동 모드가 새롭게 등장하면서 게임 내 콘텐츠 다양성이 높아지고, 콘텐츠 내에서 획득한 ‘토큰’으로 유물, 골드 등의 재화를 풍성하게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호응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이달 18일까지는 히든 4성 영웅 ‘바이킹’ 스페셜 던전이 진행된다. 챕터 8을 모두 완료하면 도전할 수 있는 이 던전에서는 숨겨진 히든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총 3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바이킹’ 스페셜 던전에서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총 20개의 영혼석을 모으면 바이킹을 소환할 수 있다.

3성 영웅 ‘룬마스터’와 ‘크루세이더’, ‘큐브 3개’를 조합해 만들 수 바이킹은 도발 스킬 등을 갖추고 있어 탱커로 높은 활용성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바이킹 픽업 소환 이벤트와 메이저 아르카나 3종 픽업 소환 이벤트도 18일까지 진행된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 장르로서,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만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 참신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태국, 대만, 마카오 등 글로벌 시장에서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