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바디프랜드 제공
사진 - 바디프랜드 제공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의 광주진월 전시장이 오픈 6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광주진월 전시장에서 진행하는 오픈 6주년 감사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40명에게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피규어를 현장에서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고급 라클라우드 타올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바디프랜드 파라오Ⅱ 모델 이상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는 BTN 화장품 세트를, 아틱화이트와 블랙다이아를 제외한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는 탄산수기 또는 진투미 DTC 유전자 건강검사 키트를, 이외에도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렌탈 고객에게는 아프로푸모 디퓨저 세트 또는 프리미엄 러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팬텀2 아틱화이트, 블랙다이아 등을 렌탈·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간한정 특별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인근 지역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으로 광주진월 전시장이 6주년을 맞이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집에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안마의자에 대한 구매를 고민하는 이들의 많은 관심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