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이국적인 독채 펜션' 기획전 진행
상태바
야놀자, '이국적인 독채 펜션' 기획전 진행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1.04.1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이국적인 독채 펜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국내에서 즐기는 해외여행’을 콘셉트로, 이국적인 독채형 펜션과 풀빌라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태안 모켄리조트, 거제도 지해풀빌라 등 전국 인기 럭셔리 펜션 118개가 참여한다. 체크인 일주일 전 예약 시 7% 추가 할인 혜택(최대 2만원)을 받을 수 있고, 예약한 상품은 투숙기간 기준 6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자차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보다 안전한 언택트 여행이 가능한 펜션들을 선보이는 ‘서울 근교 펜션여행’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가평, 포천, 인천, 춘천 등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에 위치한 인기 펜션 330여 개를 최대 77% 할인가로 선보인다. 일부 펜션은 개별실내수영장, 키즈온수수영장 등을 보유해 숙박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야놀자 앱 내 매거진을 통해 ‘나만 알고 싶은 이색 여행정보’를 소개한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호텔, 펜션 등 숙박시설과 야외형 레저 상품, 관광명소 등을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 또한, 간편결제 서비스 및 주요 카드사 이용 시 최대 2만원 중복 할인도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해외여행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이색적인 숙소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즐기는 여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