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품 브랜드 ‘차모아’ 목 통증 예방하는 차량용 목쿠션 출시
상태바
차량용품 브랜드 ‘차모아’ 목 통증 예방하는 차량용 목쿠션 출시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1.04.1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용품 브랜드 ‘차모아’가 목의 경추 부분 통증 예방 및 목 보호를 해주는 차량용 목쿠션 허리쿠션을 출시했다.

장시간 운전이나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은 목 통증 위험이 높다. 이러한 통증의 주된 원인은 잘못된 자세에서 오는 경우가 많다. 차량용 목쿠션은 잘못된 자세를 교정해주며 자연스럽게 통증을 예방하기 위한 과학적 설계로 이루어졌다.

차모아 차량용 목쿠션은 빈틈없이 밀착되는 인체공학설계로 제작되었으며 충격 흡수 스페이스 메모리폼 내장재를 탑재하여 운전 중 크고 작은 충격에 대비가 가능하다. 또한 4계절 사용 가능한 메쉬 소재로 이루어져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간편한 설치와 커버 분리 세탁이 용이하다.

아울러 차량용 허리쿠션도 함께 출시되었으며 해당 제품은 척추 라인이 맞는 중앙 볼륨설계와 등까지 받쳐 주는 상부 확장형 디자인, 좌우 흔들림 방지로 바른 자세를 유지해준다.

차모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차량용 목쿠션과 허리쿠션은 머리부터 허리까지 완벽히 밀착되는 굴곡형 설계로 장시간 운전시에도 올바른 자세를 유지시켜주도록 만들어졌다. 해당 제품은 전차종 탈부착 가능하며 사무용 의자에도 사용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차모아 메쉬 차량용 목쿠션 허리쿠션은 네이버에서 차모아 검색 후 공식스토어팜에서 상세한 내용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