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타, 모델 토린이 '김유정' 인터뷰 영상 공개
상태바
토레타, 모델 토린이 '김유정' 인터뷰 영상 공개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4.1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사의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가 최근 공개한 김유정의 인터뷰 영상에서 김유정은 생기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토레타!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된 ‘토린이 김유정’은 이번 인터뷰를 통해 토레타! 모델이라면 필수로 알아야 하는 7가지 피트 테스트(FIT TEST)를 진행하고 토레타! 음료 유형 검사를 통해 나만의 토레타! 음용 습관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유정은 참신함이 돋보이는 예측불허의 토레타! 피트 테스트에서 100점을 기록하며 진정한 토레타! 모델로서의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한, 김유정은 최근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근황을 팬들에게 전하며 꿀피부 비결, 스트레스 해소법 등을 소개했다. 특히 수분 보충을 위해 평소 토레타!를 즐겨 마셨다는 김유정은 피트 테스트에서 3배속으로 재생된 토레타! 송의 가사와 패키지 디자인 변경 포인트를 정확히 짚어내며 애정과 관심을 입증했다.

피트 테스트 도중 위기가 찾아오기도 했다. 토레타!를 마시는 최적의 팔 각도를 묻는 문제에서 제작진이 생각한 정답 ‘90도’에 이의를 제기하고 나선 것이다. 김유정은 정답을 ‘45도’로 주장하고 각도기로 직접 토레타!를 마시는 팔의 각도까지 재연하며 제작진을 설득하였으며, 이를 본 제작진은 ‘45도’가 더 자연스러운 것 같다며 정답을 바꿀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피트 테스트 이후에 치러진 토레타! 유형검사인 ‘MTTI(My Toreta! Type Indicator)’는 MZ 세대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MBTI (성격유형검사)를 토레타!로 주제를 맞춰 준비한 테스트. 김유정은 토레타! 입덕 포인트, 즐기는 타임, 마시는 습관 등을 통해 토레타! 애정도를 아낌없이 공개했다.  

김유정의 인터뷰 영상은 코카-콜라 저니 홈페이지와 코카-콜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로운 토레타! 모델 김유정과 함께한 인터뷰는 평소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던 김유정씨의 적극적인 참여로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며 “앞으로 코카-콜라사의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와 MZ 세대의 워너비 배우인 김유정씨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유정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가 특징으로 사과∙당근∙감귤∙자몽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과 이온이 함유돼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분·이온 보충음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