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대표이사 조현강)은 지난 여행을 추억하거나 여행의 설렘을 다시금 느껴볼 수 있도록 트래블인더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와인 1병과 치즈플래터가 제공되는, 트래블인더룸 패키지는 세상에 없던 동영상 현지여행 가이드를 표방하는 ‘마이퍼스트가이드’와 제휴하여 랜선 여행 콘텐츠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그리고 스페인 랜선 여행 콘텐츠 가운데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알함브라 궁전투어, 몬세라트 워킹투어,  인문학 박물관 투어 등 이탈리아, 영국, 스페인 그리고 프랑스의 주요 목적지로 꿈꾸던 유럽여행을 랜선으로 안내한다. 

봄 맞이로 선보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의 트래블인더룸 패키지는 체크인 기준 6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호텔 카카오플러스친구 쿠폰 또는 EDM 제시 고객은 10% 현장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 내 실내 수용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투숙객 모두에게 주어진다. 한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즈니스 지역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일반 스튜디오 타입 객실뿐만 아니라 거실과 객실이 분리되는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 및 친구들과 파자마 파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