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마이카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중고차판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안녕마이카는 지난 2017년 5월 개업한 업체로, 중고차 허위매물 없이 실매물만을 취급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친절서비스 마인드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자’라는 경영 이념 하에 운영되고 있다.

또한 개업 이래 연간 1000여명이 넘는 고객들과 거래를 진행했으며, 전국 최대 규모 중고차 상사와 업무 제휴를 맺고 있다. 경기도 수원 쪽에 위치해 있으며, 실제로 방문하지 않더라도 영상 촬영을 통해 소비자가 궁금해하는 차량에 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아울러 전국에 탁송을 진행해 지방 고객들도 안전한 구매가 가능하다.

안녕마이카 관계자는 “무엇보다도 소비자분들이 주는 상이라 의미가 크다”며 “불과 몇 년 만에 최고의 실매물 중고차 업체가 되기까지 다 같이 노력해준 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앞을 향해 전진하는 안녕마이카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