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웹 게임 ‘OG(Orignal RPG)’, 21년 4월 20일 GRAND OPEN
상태바
신작 웹 게임 ‘OG(Orignal RPG)’, 21년 4월 20일 GRAND OPEN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1.04.2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작 웹 게임 ‘Orignal RPG(이하 OG)’가 2021년 4월 20일 화요일 대규모 그랜드 오픈소식을 전했다.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의 ‘OG’는 지난 16일부터 2일간 CBT(베타 테스트)를 통해 최종 점검을 마쳤으며, 유저들의 호평과 함께 2021년 4월 20일 국내 정식 출시(GRAND OPEN)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OG’는 그동안 침체되어 있던 정통 RPG의 부활을 자신하듯 게임명을 OG로 확정지음과 동시에, 정통 RPG의 감성에 새로움을 더해 유저에게 시원한 타격감과 대규모 국가전 및 다양한 PVP 콘텐츠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OG’는 홈페이지에서 게임 시작 버튼 하나로 설치 없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 누구나 간편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웹 RPG로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안정된 서비스와 함께 회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발 빠른 대응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OG’는 전세계 6000만 부 판매 신화의 중국 현지 유명 웹 소설 IP를 활용해, 오래 전부터 다수의 MMORPG를 개발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정통 RPG의 맛과 감성을 그대로 게임에 녹였다. 또한 유명 성우 ‘유준호’ 님의 목소리를 게임 속에 반영해 게임의 실감나는 퀄리티와 재미를 한껏 더했다.

‘OG’는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OG 이벤트와 더불어 킹콩소프트 포털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