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돈치킨 제공
사진 - 돈치킨 제공

이경규의 돈치킨에서 올 4월 유튜브 광고 진행과 동시에 전 가맹점에서 실시하는 치즈볼 이벤트 비용을 전격 지원한다고 밝혔다.

현재 돈치킨은 신메뉴 ‘갓성비세트’를 선보이며 해당 치킨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치즈볼을 3개씩 증정해 최대 8개에 해당하는 치즈볼을 맛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여기서 추가로 증정되는 치즈볼 전량을 본사에서 지원한다.

돈치킨은 치즈볼 뿐만 아니라 배달앱을 통해서도 할인 지원을 하는 등 가맹주와의 상생에 포인트를 두고 있다.

또한 유튜브 차세대 애니메이션 광고를 통해 보다 젊은 세대들의 공감을 이끌어내 브랜드 이미지 개선에도 힘을 쏟고 있다.

사진 - 돈치킨 제공
사진 - 돈치킨 제공

돈치킨 관계자는 “유튜브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비용에 투자할 계획이다. 코로나 시대에 공격적인 마케팅 투자로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돈치킨은 작년 9월부터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하는 점주들을 위해 창업지원단 발족 등 다양한 지원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돈치킨 배달앱 할인 주문은 홈페이지의 이벤트 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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