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디메리(RADIMERY))

라디메리(Radimery)가 GS홈쇼핑을 통해 5월 8일 오전8시 20분 정식 론칭된다.

라이프 디렉터(Life Director) 브랜드 라디메리의 이번 론칭 제품은 고함량 액상 콜라겐 ‘라디메리 12,000mg 하이 콜라겐’으로, 고함량 콜라겐을 즐겨먹는 해외 트랜드를 반영해 이탈리아 LAPI 연구소의 100% 피쉬콜라겐 원료로 제작됐으며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과 120년 전통 영국 DSM사의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또 설탕, 착색료, 보존료를 넣지 않았으며, 원재료, 가공 전반에 걸친 공정을 점검하는 국제 식품 안전 신뢰도인 ‘코셔’ 인증을 받았다. 제형 역시 1일 1앰플로 가볍게 흔들어 마실 수 있는 액상이라 일상에서 휴대하기에도 간편하다.

한편, 라디메리는 이달 20일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4주분(28병), 12주분(84병), 24주분(168병)을 할인된 가격에 구성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동시에 24주분 구매 시에 2주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라디메리(RADIMERY))
(사진제공=라디메리(RADIMERY))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프리미엄 유럽산 콜라겐을 12,000mg 함유한 제품"이라며 "분자 크기가 작은 피쉬콜라겐을 사용한 액상 타입으로, 현대인들의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섭취가 간편한 제형으로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라디메리 12000 하이 콜라겐은 4050 연령의 여성뿐만 아니라 자녀인 딸과 함께 챙겨도 좋은 모녀콜라겐"이라며 "콜라겐 단백질은 남성에게도 필수 요소인 만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선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렌드에 맞는 가공식품 등을 주력으로 생산 및 판매하는 유디컴퍼니는 ‘아름답고 빛나는 라이프 스타일이’라는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브랜드 뮤즈 성유리를 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