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오산동탄점이 오는 28일까지 초여름 상품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캐주얼 인기브랜드를 지하 1층 본매장 및 야외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로젝트엠은 여름티셔츠, 순살탱, 슬랙스 등을 선보인다. 테이트는 반팔티셔츠, 셔츠, 슬랙스 등이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골프웨어 브랜드 마코스포츠, 링스가 지하 1층 본매장에서 '초여름 인기상품전'을 진행한다. 마코스포츠는 라운드 티셔츠, 남녀 폴로티셔츠, 바지 등이 구매 가능하다. 링스는 티셔츠부터 점퍼까지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남성복과 여성복 브랜드는 '초여름 코디 제안전'을 실시한다. 남성복 피에르가르뎅, 세르지오는 지하 1층 본매장에서, 여성복 레노마레이디, 미엘로는 지하 1층 본매장 및 야외행사장에서 행사를 전개한다. 행사 상품으로는 바지, 점퍼, 재킷, 블라우스, 원피스 등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언더웨어 브랜드 레노마이너웨어, 엘르이너웨어는 '인기 상품 제안전'을 지하 1층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유아동 브랜드 리틀밥독은 '우리아이 초여름 선물상품전'을 지하 1층 본매장 및 야외행사장에서 진행하며, 에꼴리에와 소이는 '우리아이 나들이 상품 제안전'을 지하 1층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한편 모다아울렛 오산동탄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 인스타그램 색 후 팔로우하고 이벤트 피드를 선택 후 '좋아요' 및 '참여완료' 댓글 작성 시 갑티슈 3입을 수령 가능하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모다아울렛 홈페이지 또는 오산동탄점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