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내달 1일 개장
상태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내달 1일 개장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4.2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식 공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내달 1일 개장한다.

반얀트리 서울은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오롯이 휴식과 즐거움에 집중하여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와 카바나 및 다이닝이 포함된 구성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서울 남산에 위치해 녹음이 우거진 자연 경관이 펼쳐지며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꾸며져 있다. 최고 32°C까지의 온수 시설이 전면에 설비되어 있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초여름 및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성인풀과 유아풀이 분리되어 있고,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23개의 프라이빗 카바나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우선 객실 패키지로는 ▲오아시스 얼리서머 패키지와 ▲카바나 패키지가 있다. ‘오아시스 얼리서머 패키지’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2인 혜택과 더불어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는 개인 온수풀이 구비된 독립된 공간인 카바나에서 프라이빗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물놀이를 즐긴 뒤 객실과 조식 등의 혜택을 누리며 여름 휴가를 보내기에 좋다. 

이외에도 ▲주간 및 야간 카바나 또한 판매한다. 카바나 대여 시에는 샴페인, 과일 플래터, 소프트 드링크 등이 포함된 식음료 기본 세트가 제공된다. 카바나 대여 상품의 경우, 기간에 따라 주간 및 야간으로 나눠 예약을 받는다.

한편, 메인 풀 옆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은 수영을 즐긴 뒤 허기를 달래기 좋은 다채로운 단품 메뉴를 판매한다. 주중에는 폭립, 쇠고기, 삼겹살, 닭고기, LA갈비, 옥수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바비큐 플래터 2인 세트 및 다채로운 단품 메뉴와 음료를 판매하며, 성수기 시즌 주말 및 공휴일에는 점심으로 단품 메뉴를, 저녁에는 풀 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