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과 객실 고객 대상 자녀의 건강 증진을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스페셜 게더링 디너’를 선보인다. 어린이 날을 맞아 맥 앤 치즈 핫도그, 새우 크로켓, 마르게리타 피자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요리 위주로 구성된 메뉴와 풍성한 쉐어링 서프 앤드 터프 플래터가 포함된다. 

또한 반얀트리 호텔 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메인 풀 옆에 위치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스페셜 BBQ 뷔페’를 진행한다. 밀폐된 실내 공간이 아닌 개방된 야외에서 녹음이 우거진 남산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경관과 함께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하며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은은한 숯 향이 배어 감칠맛이 뛰어난 바비큐 요리와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강민구 셰프가 이끄는 ▲페스타 바이 민구는 어린이날을 맞아 셰프가 엄선한 ‘어린이날 스페셜’을 진행한다. 이 날 방문하는 어린이에게는 웰컴 드링크가 1잔씩 제공되며, 아이를 위한 코스 요리와 부모를 위한 코스 요리가 다르게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어린이를 위한 코스에는 꿀을 발라 구운 숯불 한우 스테이크, 베이컨 감자 크림 수프, 초콜릿과 아이스크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구성되며, 부모를 위한 코스 요리로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웰컴 디쉬, 샐러드, 최상급 한우 숯불구이, 파스타, 디저트가 준비된다. 

객실 투숙객 대상으로는 가정의 달 기념 동아제약의 미니막스 정글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5월 9일까지 선착순 300명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로, 어린이를 동반하는 가족 고객에게는 아이들의 필수 영양을 챙길 수 있는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C와 구강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프로폴리스, 어린이용 가그린, 어린이 칫솔 제품으로 구성된 동아제약의 미니막스 정글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