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기업 디쉐어(D.SHARE, 대표 정재민)의 출판 전문 브랜드 '리딧(READIT)'이 영어의 기본 개념 확립을 통해 수능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교재 ‘신택스 이센셜 라이트(Syntax Essential Light, 이하 S.E.L.)’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택스 이센셜 라이트(S.E.L)’는 영어 문장의 기본 개념을 바탕으로 해석을 가볍고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교재이다. 최신 수능 출제 트렌드가 반영된 116개의 문장들로 실전 감각 향상은 물론 교재와 별도로 제공되는 워크북을 통해 다양한 문제에 대한 적용력까지 기를 수 있어 수능을 도와준다.

또, 수능에서 자주 기출되는 15개의 핵심 문법 포인트 점검으로 문법 개념에 대한 정리가 가능하며, 문장 구조를 패턴별로 구조화한 분석법을 통해 정확하고 빠른 해석 스킬 습득을 가능하게 하였다. 특히, 학습한 내용을 기반으로 수능 기출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실전 감각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자신이 공부한 양을 직접 체크하며 공부에 대한 성취감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진도 체크표’와, 본 강의에 사용된 문장을 한데 모아 학습 수준을 한 번 더 체크할 수 있는 ‘신택스 이센셜 라이트 테스트(Syntax Essential Light TEST)’ 섹션이 별도 구성되어 학습 효율성을 배로 향상시켰다.

디쉐어 R&D본부 유영진 본부장은 "’신택스 이센셜 라이트’는 수능에 자주 출제되는 유형의 문장 구조를 스스로 분석, 파악해보면서 독해의 기본 개념을 익힐 수 있는 교재”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