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샌드위치 전문점 에그드랍이 새롭게 개발한 머랭 패티를 사용한 신 메뉴 ‘머랭 버거’를 출시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머랭 버거’에는 에그드랍에서 직접 개발한 머랭 패티가 사용된다. 진한 풍미의 크림치즈에 정성껏 폼을 올린 머랭을 섞은 후 고소한 계란 지단으로 감싸 에그드랍만의 새로운 머랭 패티를 개발했다. 부드럽고 폭신한 머랭에 크림치즈를 넣어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더해 풍부한 맛과 식감을 선보인다.

‘머랭 버거’는 총 4개의 신규 메뉴가 출시된다. 신선한 야채에 고소한 햄치즈가 더해진 ‘햄치즈 머랭 버거’는 신선한 채소와 새콤달콤한 사과 슬라이스로 신선함을 더했다. 사과소스와 올리브오일이 더해져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메이플베이컨 머랭 버거’는 달콤함과 짭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극강의 ‘단짠’ 메뉴다. 달콤한 메이플 시럽과 크림치즈 머랭, 짭조름한 베이컨과 아메리칸 치즈가 풍부하고 중독적인 맛을 선사한다. 든든한 식사 메뉴로 제격인 ‘포테이토 머랭 버거’는 베이컨과 해시브라운에 어울리는 치즈와 화이트크림소스가 더해져 고소한 풍미를 입안 가득 채운다. 머스타드와 케첩으로 느끼할 수 있는 뒷맛을 깨끗하게 잡았다.

신선한 야채를 더 많이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메뉴도 구성했다. ‘베지가든 머랭 버거’는 신선한 채소와 토마토, 상큼한 레몬드레싱이 크림치즈 머랭과 어우러져 샐러드를 먹는 듯한 기분을 준다. 낮은 칼로리로 가벼운 한끼를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에그드랍 관계자는 “에그드랍은 맛은 물론, 독특한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입과 눈을 기쁘게 해드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러한 에그드랍의 철학이 잘 반영된 ‘머랭 버거’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길 바란다”며, “브랜드의 진심이 전해질 수 있도록 앞으로 맛, 서비스뿐만 아니라 소통에도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4종 메뉴 모두 버터 풍미가 가득한 에그드랍만의 브리오슈번을 사용한다. 4월 28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