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회장 홍경호)이 ‘굽네 갈릭마왕’ TV 광고 공개를 기념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앤푸드 굽네치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2일까지 진행된다. 업로드 된 ‘굽네 갈릭마왕’ 광고 영상을 보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굽네 갈릭마왕’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6일이다.

지앤푸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굽네 갈릭마왕'은 고소한 쌀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워낸 치킨에 마늘을 듬뿍 넣은 특제 소스를 바르고 바삭한 갈릭 크러쉬를 얹은 치킨이다. 특제 소스는 국산 꿀에 국산 다진 마늘을 숙성시켜 감칠맛은 극대화하고 마늘의 아린 맛은 최소화 했다. 또한 끝 맛까지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버터의 고소함을 더했다.

한편, 지앤푸드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영대와 강민아를 굽네치킨 전속 모델로 동반 발탁했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두 배우의 에너지 넘치고 건강한 분위기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했다.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배우 김영대와 강민아의 광고 촬영 인터뷰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지앤푸드 홍경호 회장은 “굽네 갈릭마왕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굽네치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