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스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신제품 종아리&발 마사지기 ‘ORF-600’을 출시했다.

신제품 ‘ORF-600’은 상 하부를 분리하여 마사지할 수 있는 멀티마사지기로, 상부를 분리하여 허벅지, 팔 부분도 마사지가 가능하며, 종아리를 비벼주는 회오리마사지 기능, 무릎 온열 찜질기능도 포함한 제품이다.

특히 상∙하부를 분리하여 사용이 가능해 2인이 나눠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졌다.

이에 오레스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정의달 이벤트’를 진행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ORF-600’을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하면 30% 할인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혼합 구성을 선택해 세트 상품으로는 ‘ORF-600’과 ‘ORF-300’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레스트 관계자는 “스승의 날, 어버이 날 등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추진하게 됐다. 다양한 구성으로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에게 오레스트 마사지기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해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직접 찾아뵙기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선물하기 좋은 오레스트 마사지기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레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