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가 3일부터 7일까지 총 5일간 다날핀테크의 페이코인(PCI)과 콜라보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가입, 코인입금, 거래왕 총 3가지가 동시에 진행된다. 신규 가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시 1PCI를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한다. 입금 이벤트는 100PCI 이상 타 거래소에서 후오비 코리아로 입금 시, 7PCI를 선착순 350명에게 지급한다. 거래왕 이벤트는 총 상금 2000PCI로 기간 내 후오비코리아 페이코인(PCI) 거래량 기여도에 따라 1등~5등을 선정하여 차등 지급되고, KRW(원화), USDT(테더), HT(후오비토큰) 3가지 마켓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선착순 지급인 만큼, 이벤트 개시 후 기간 내 참여 순서에 따라 자동 선정된다. 계정 당 1회씩 참여 가능하고 조건 충족 시 3가지 이벤트 모두 수령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코리아 및 페이코인(PCI) 공식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 오는 6일 페이코인(PCI) 구입 시, 1PCI BBQ 치킨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주요 내용으로 5월 6일 단 하루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1PCI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가 페이백 지급되기 때문에, 1PCI 금액으로 치킨을 먹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

후오비코리아 최진영 애널리스트는 “최근 가상자산 결제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는 페이코인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규 이용자부터 기존 이용자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