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리얼티 부동산중개법인과 박효충 부동산중개법인을 운영하고 있는 박효충 대표의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나는 공인중개사다’가 2기 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나는 공인중개사다’는 지난해 12월부터 공개교육으로 전환하여 앞서 1기 교육을 진행했고, 올해는 5월 말에 2기 교육 진행한다. 기존 교육은 공인중개사만 참여 가능했다면 이번 기수는 중개보조원,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예비공인중개사, 현역공인중개사 등 모두가 참여 가능하다.

지난 1기는 일반 교육 과정으로 진행 후 썬리얼티/박효충 중개법인의 입사설명회가 있었는데, 교육생의 절반 이상이 입사 지원을 할 정도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기수에도 채용이 진행될 수 있으며, 추후 박효충 중개법인, 썬리얼티 중개법인의 채용 방식은 ‘나는 공인중개사다’ 교육과정 이수 인원에 대해 진행한다.

이번 2기 교육과정은 이달 24일부터 6월 3일까지 월, 화, 수, 목 총 8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기존 1기 강사진 10명에서 15명으로 늘어나고 과목 수도 더욱 보강되었으며, 코로나 여파와 지방에 거주하는 인원들에 대한 수요에 따라 온라인 라이브 강의도 병행하여 진행된다.

박 대표는 “공인중개사는 자격증 취득 후 실무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고 체계적 교육을 받기 어려운 상황”이라면서 “제대로 된 공인중개사를 양성하기 위해선 심도있는 있는 교육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박효충 중개실무는 온라인 비대면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수강생 및 신규 강사진을 활발히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교육과정 커리큘럼 확인 및 문의, 수강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