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Share your sweet love’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커피빈은 가정의 달에 걸맞은 MD 상품들을 판매할 계획이다. 커피빈은 3일부터 진행한 애때메 타올 증정 이벤트를 시작으로 6일에는 안마봉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13일에는 땡큐카드 충전 시 무료 음료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벤트 모두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땡큐카드 충전 프로모션은 일주일간 실시된다.

커피빈은 임산부와 유아동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타올 제품부터 직장인과 중장년 층이 주로 이용하는 안마봉까지, 커피빈을 찾는 전 연령층의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MD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또한 5월 한 달간 고마운 분에게 커피빈의 ‘땡큐카드’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무료음료권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와 함께 커피빈은 기념일 케이크를 찾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커피빈 APP 리뉴얼을 실시. 퍼플오더를 통한 홀케이크 예약 주문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APP 리뉴얼을 기점으로 고객들은 퍼플오더를 통해 커피빈 케이크를 미리 예약한 후, 가까운 매장에서 원하는 일자에 제품을 픽업할 수 있다.

커피빈은 이번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홀케이크를 예약 주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커피빈 무료음료권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5월 말까지 진행된다.

커피빈 관계자는 “따뜻함이 오고 가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커피빈이 준비한 프로모션들이 소비자 분들께 큰 기쁨으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