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중국 현지 모델 '장빈빈' 발탁
상태바
애경산업 AGE 20’s, 중국 현지 모델 '장빈빈' 발탁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5.0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인기 남성 배우인 ‘장빈빈(张彬彬)’을 중국 현지 모델로 발탁했다.

AGE 20’s는 현지에서 친숙한 배우인 장빈빈과 함께 중국 소비자들의 신뢰감을 쌓고 K-뷰티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AGE 20’s는 오는 6월 진행되는 중국 초대형 온라인 행사 중 하나인 ‘618 쇼핑축제’를 대비해 장빈빈과 함께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국내에도 잘 알려진 ‘표량적이혜진(漂亮的李慧珍)’, ‘소녀화불기(小女花不弃)’ 등 작품의 주연을 맡아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인 장빈빈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항상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는 이미지를 지녀, 최고의 품질을 위해 도전을 추구하는 AGE 20’s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

이와 더불어 AGE 20’s는 중국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AGE 20’s 제품 중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인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를 출시해 운영한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 20’s는 중국 현지 모델 발탁과 신제품을 출시하며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예정이다”며 “특히 중국을 비롯해 국내외에서 판매 예정인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는 항상 한계를 ‘초월’한다는 AGE 20’s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중국 내에서 ‘초월팩트’라는 별칭으로 운영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중국 618 쇼핑축제는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업체인 징둥닷컴의 창립일인 6월 18일을 기념해 시작된 행사다. 현재 징둥닷컴, 티몰 등 중국 유통 온라인 플랫폼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광군제’와 함께 중국 대표 쇼핑 축제로 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