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핏코리아, 동아전람 스포츠 레저산업 박람회 참가
상태바
휴핏코리아, 동아전람 스포츠 레저산업 박람회 참가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1.05.0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트레이닝 전문 브랜드 휴핏코리아가 ‘2021 제17회 동아 스포츠 레저산업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휴핏코리아는 기존 홈트레이닝 기구에 디자인과 감성을 더한 프리미엄 홈트레이닝 제품을 출시,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을 수상해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2021 제17회 동아 스포츠 레저산업 박람회’에서는 자연 친화적인 원목을 사용한 휴핏 스페이스 바이크, 스페이스 워커, 스페이스 데스크를 비롯해 컬러풀한 색상과 공간 활용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마이덤벨 시리즈, 무동력 런닝머신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전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휴핏 스페이스 바이크의 경우 휴핏 스페이스 데스크 제품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며, 독서와 간단한 업무 공간 활용으로 실용성을 더할 수 있으며 스페이스 바와 함께 사용 시 진동운동과 밸런스 운동을 통하여 균형감 상승 등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휴핏코리아는 이용자들이 자신의 운동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 ‘휴핏 APP’을 개발했다. 앱을 다운로드해 실행한 후 구매한 장치에 연결하여 앱을 조작하면 블루투스를 통해 운동 데이터가 기록된다. 운동 시간과 거리, 칼로리 소모량, 속도, 회전수 등이 일목요연하게 표시되어 보다 정교한 홈트레이닝을 진행할 수 있다.

‘2021 제17회 동아 스포츠 레저산업 박람회’에서는 휴핏코리아의 다양한 제품의 무료 체험과 더불어 1:1 맞춤형 상담 및 박람회 기간 동안 적용되는 특가 할인, 렌탈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휴핏코리아 관계자는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휴핏 마사지건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휴핏코리아 만의 프리미엄 기능과 장점을 직접 체험해 보고 즐겁고 건강한 트레이닝을 위한 동반자로 함께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1 제17회 동아 스포츠 레저산업 박람회’는 5월 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