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 대규모 대회 '더 매치 2021 챔피언십 2차 선발전' 및 'SG TOUR 5차 대회' 개최
상태바
SG골프, 대규모 대회 '더 매치 2021 챔피언십 2차 선발전' 및 'SG TOUR 5차 대회' 개최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1.05.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G골프 제공
사진 - SG골프 제공

SG골프는 5월 4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더 매치 2021 챔피언십 2차 선발전'과 'SG TOUR 5차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월 단위 총 6차 대회로 진행되는 ‘SG골프 더 매치 2021 챔피언십’(이하, SG골프 더 매치) 중 4월 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1차 대회는 성황리에 종료되어 각 지역의 스크린골프 고수들이 필드에서 펼쳐질 준결승 대회를 출전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

‘SG TOUR’는 지난 해 양대 대회였던 '엑스페론 듀얼밸런스'와 '애플라인드 클래식'을 하나로 통합한 대회이다. 매월 진행되는 대회마다 시상품을 변경하여 다양한 시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SG TOUR 참가를 희망할 경우 전국 SG골프 매장에 방문하여 로그인 후 지정된 코스를 라운드하면 된다.

또한 ‘SG골프 더 매치 2차 선발전’이 스크린 예선전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전국 SG골프 매장에 방문해 SG골프 더 매치 전용 모드로 입장, 지정된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베스트 스코어를 기록한 지역별 9명과 본사 추천 3명을 포함하여 총 12명에게는 내달 SG 아름다운CC에서 필드 예선에 참여할 출전권이 부여된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SG골프는 현재 2개의 대규모 대회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 지난 달 진행된 양 대회 모두 많은 골퍼들이 참여하였고 치열한 경쟁 끝에 순위가 결정되었다”며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꾸준히 대회에 참여해 감사하다. 참여자 수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개발해 유저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여러 업체들과의 협약을 통해 더욱 다양한 시상품을 제공하여 즐겁게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SG TOUR와 더 매치 2021 챔피언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G골프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