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도자기’의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리한(LIHAN)’이 최근 고급 디저트 카페 ‘투썸 플레이스’와 협업 소식을 알렸다. 리한은 평소 고급 유기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기는 구리 78%와 주석 22%를 정확히 배합하여 만든 고품질의 합금을 뜻하며 뛰어난 살균 효과와 건강에 유익한 미네랄 방출 효과를 지닌 소재다.

이렇듯 유기의 장점은 신혼부부들이 수저 세트나 그릇 등을 구입할 때, 고려하는 사항 중 하나다. 최근에는 집들이 선물로도 주목받고 있는 유기 제품들이 투썸 플레이스의 현대적인 감성과 만나 더욱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갖게 되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은 디저트 카페에서만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게 하는, 유기 디저트 커트러리세트와 유기 케이크 서버 등이다. 이 제품들은 모두 마이크로-세이프 골드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전자레인지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소중한 가족과 주변 지인들을 위한 선물세트로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투썸X리한 유기 디저트웨어 프리미엄 선물세트 관계자는 “유기 디저트 커트러리 세트는, 집에서도 카페에 온 듯한 기분을 내면서 소중한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덧붙여 케이크 서버와 플레이트 & 포크 세트는 투썸 매장에서, 디저트 커트러리세트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다음 달 첫 주부터 카카오톡 판매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진행 여부는 매장에 따라 상이할 수 있기에 매장에 확인 후 방문하시면 더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리한X투썸 콜라보레이션의 자세한 사항은 투썸플레이스 매장과 카카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