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이하 공단기)’가 7급 수험생들을 위한 ‘2021 대비 7급 PSAT(공직적격성평가시험) 합격예측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단기의 PSAT 모의고사는 5천 명 이상의 누적 신청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사혁신처 PSAT 모의평가에서 과목별로 적중 문항을 기록한 바 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공단기'는 올해 7월 예정된 7급 국가직 PSAT 시험까지 남은 2개월 동안 실전 감각을 최대로 끌어올리고 합격권 진입을 위한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도록 PSAT 전국 모의고사를 시행한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유형 및 난이도의 문항을 개발하기 위해 에스티유니타스와 공단기 PSAT 교수진이 정제한 출제기관급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PSAT 자료해석 1위 신헌 강사 외 전 과목 강사진이 직접 검수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모의고사 응시생들에게는 경쟁자와 비교해 본인의 위치를 파악하고 합격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도 지원한다. 응시자 성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확하고 다각적인 성적 분석이 실시되며, 99.9% 정확도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10배수 1차 합격 가능성을 예측해볼 수 있다.

수험생들은 응시권 구입 후 총 2회에 걸쳐 모의고사를 치르게 되며, 이후 합격예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PSAT 패키지 포함 공단기 7급 프리패스 수강생들은 무료 응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는 ‘프리패스’ 도입을 통한 단기합격자들의 학습 습관 및 고득점자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단기 고득점 방법론’ 등으로 공무원 수험 업계의 혁신을 주도하며 현재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공무원 학원 선호도 1위(2020 한국대학신문 공무원 학원 부문) 및 공무원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2019년 8월-11월 예스24 공무원 수험서 국어/영어/한국사 교재 기준) 등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