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엄빠의 프사를 부탁해' 캠페인으로 감동 스토리 공개
상태바
파리바게뜨, '엄빠의 프사를 부탁해' 캠페인으로 감동 스토리 공개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5.0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엄빠의 프사를 부탁해’ 캠페인을 통해 가족의 따뜻하고 유쾌한 감동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엄빠의 프사를 부탁해’ 캠페인은 파리바게뜨가 부모님의 휴대폰 메신저 앱 프로필에 가족 모두가 담긴 화사한 사진으로 바꿔 드리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많은 부모님들이 프로필 사진을 꽃이나 산 등 자연 경관으로 설정한 것에서 착안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4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신청자 접수를 진행, 총 400여 건의 사연 중 네 가족을 선정해 전문 스튜디오에서 가족사진 촬영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했다.

참가자는 ‘홀로 계신 할아버지께 행복한 기억을 만들어드리고 싶은 손녀딸’, ‘부모님께 달달했던 두 분의 연애시절을 다시 선물하고 싶은 딸’, ‘행복한 지금 이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하고 싶은 가족’, ‘늘 바쁜 아빠와의 소중한 추억을 쌓고 싶은 두 딸’ 등으로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한 자녀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이어졌다.

파리바게뜨는 촬영 당일 ‘메이크오버’ 서비스로 참가자들의 숨겨진 멋을 다시 찾아드리고, 5월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꽃으로 화사하게 장식한 현장에서 다양한 콘셉트로 스튜디오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선정된 네 가족의 따뜻한 사연과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 후기를 공식 SNS 채널에 공개해 소중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를 마련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족과의 특별한 순간에 늘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