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7일 단 하루 ‘인생날 여행편’ 오픈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7일 단 하루 ‘인생날 여행편’ 오픈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5.0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가 7일 단 하루 여행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오픈한다. 이번 타임딜은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국내 항공 및 숙박 상품을 초특가에 준비했다.

타임딜 대표 상품으로 ‘제주 항공권’(1700원~)을 천원대부터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그랜드 워커힐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등의 인기 특급호텔을 9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맥스달튼, 영화의 순간들’ 전시회 입장권과 ‘에버랜드 종일권’도 특가에 준비하는 등 문화생활을 위한 상품도 선보인다.

호텔에서 보다 편안하고 오랜 휴식을 즐길 수 있게 ‘롱스테이’ 테마 상품도 준비했다.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휘닉스 평창 리조트’, ‘라마다 속초 바이 윈덤’을 비롯한 다양한 호텔 숙박 상품을 최대 30시간 까지 체류할 수 있는 구성에 판매한다.

이달의 인생 브랜드는 ‘라한호텔’을 선정해 전국 라한호텔 숙박 상품을 8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인생 핫플레이스로 이달의 여행지를 ‘광주’로 선정, 광주 특화 관광 상품도 준비했다. 완연한 봄을 맞아 국내 여행을 많이 떠나는 시기인 점을 고려해 지방 주요 관광지에 많이 위치한 라한호텔을 이달의 브랜드로 선정했을 뿐만 아니라, 광주를 대표 여행지로 한 관광 상품을 준비하는 등 지방 여행 활성화를 위한 기획에 힘썼다.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신소희 담당자는 “타임딜 뿐만 아니라, 봄 국내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롱스테이 상품과 지방 여행을 위한 이색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이에 더해 인생 여행지원금으로 최대 3만8000원 할인쿠폰을 활용해 추가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