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케이스티파이 제공
사진 - 케이스티파이 제공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 Athleticwear)’과의 첫 협업을 통해 ‘스포티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스포티한 감성이 담긴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오는 5월 21일에 정식 출시되며 7일부터 웨이팅리스트 등록을 통해 선발매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Co-Lab 라인업에 새롭게 합류한 챔피온은 오랜 시간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애슬레틱 의류 브랜드이다. 이번 컬렉션은 ‘리버스위브(Reverse Weave™)’와 같은 챔피온 고유의 직조 방식과 케이스티파이의 기술력이 만난 로고마니아(Logomania)와 조크태그(Jocktag) 컬렉션으로 두 가지를 선보이며 한정판 테크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아이폰 시리즈를 지원하는 ‘한정판 케이스’는 챔피온 로고와 빈티지 로고 복각 그래픽이 적용된 임팩트 케이스와 미러 케이스, 이센셜 케이스, 크로스백 스트랩 케이스로 선보인다.

아울러 커스텀 옵션으로는 챔피온 고유의 디자인에 이름 또는 이니셜을 모노그램 형태로 각인할 수 있는 특별 케이스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케이스와 매치하기 좋은 에어팟 케이스, 그립 스탠드가 판매되며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인 텀블러도 챔피온 패치 적용 등의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포함되어 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챔피온과 같은 파트너와의 협업은 케이스티파이에게 매우 획기적인 일”이라며 “두 브랜드 모두 산업 간의 경계를 뛰어넘고 혁신을 중시하는 브랜드로서 이번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 미션을 이끌어내고자 했다”고 밝혔다.

또한 챔피온의 데이비드 로버트슨(David Robertson)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총괄은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 된 아이폰과 에어팟을 한층 슬릭하고도 스타일리시하게 꾸며줄 컬렉션으로 팬들을 찾아가게 되어 기쁘다”고 이번 협업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챔피온X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컬래버레이션 등 케이스파이 제품 혹은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직영 매장과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