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예쁘면서도 편한 속옷을 찾는 여성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여성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슬림9’이 성년의 날 맞이 한정 패캐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슬림9은 ‘네모팬티’와 디자인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편예브라’를 앞세워 기능성 속옷들을 할인해 새로운 속옷을 찾는 여성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작년 여성들이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에 열광했다면, 올해는 ‘여성용 드로즈’를 찾는 니즈가 눈에 띈다. 남성들만 입는다고 여겨왔던 사각형의 속옷을 많은 여성들이 찾기 시작하면서 많은 이너웨어 브랜드도 기능성 사각팬티를 출시했다. 이러한 사각팬티의 인기는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재택근무 등 집에서의 생활이 길어지면서 시작되었다. 남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되면서 홈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속옷에 대한 기준도 ‘예쁨’보다 ‘편함’에 맞춰지기 시작하면서 자연스럽게 사각팬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와이어리스 브라(심리스 브라)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기존 와이어브라의 답답함과 불편한 착용감에 불만을 표시하던 여성들은 노와이어임에도 충분히 편안하고 몸에 눌림이 없는 브라를 찾았고, 격한 활동 시에도 몸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브라를 지속적으로 찾고 있다.

슬림9의 대표 제품으로는 ‘네모팬티’와 ‘편해브라’가 있다. 최근에는 편안함에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신경 쓴 ‘편예팬티’와 ‘편예브라’를 선보였다.

베이지 색상과 네이비 색상에 이어 최근 ‘페어리 블루’ 색상을 출시한 편예브라, 편예팬티는 ‘편안함에 예쁨을 더하다’라는 뜻으로 네이밍된 제품이다. 편예브라의 경우 노와이어와 함께 ‘커버 W업 몰드’를 통해 편안함과 볼륨감을 동시에 갖추었고, 편예팬티는 이중 네트 원단으로 팬티 라인이 노출될 걱정이 없다.

이번 성년의 날 한정 패키지에서는 네모팬티와 편해브라, 그리고 편예팬티와 편예브라를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다. 

슬림9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총 106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며 "1등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스위트 리버뷰’ 숙박권을 증정하고, 나머지 선정자에게도 백화점 상품권과 ‘쿠팡이츠’ 쿠폰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