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희명디자인 제공
사진 - 희명디자인 제공

카탈로그제작을 비롯한 각종 카탈로그디자인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희명디자인가 중소기업을 비롯해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디자인 및 인쇄관련 할인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희명디자인에서 스타트업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할인 서비스를 토대로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며 연간 단위로 계약을 진행하는 경우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신속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전담 디자이너를 배정할 계획이다.

희명디자인은 국내 대기업을 비롯해 공기업을 전문적으로 업무를 진행하는 디자인기반의 인쇄소업체로 각종 홍보물제작에 필요한 디자인작업과 기획 및 인쇄까지 내부적으로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0년차 이상의 디자이너들로 구성해 고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빠르게 반영하여 업무를 처리함과 동시에 사진촬영이 필요 시 자체 포토그래퍼를 활용해 촬영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사진 - 희명디자인 제공
사진 - 희명디자인 제공

또한 해당 업체는 직접 생산 확인증명서를 갖춘 토탈디자인 및 인쇄업체로 기획단계부터 최종 인쇄까지 모든 업무를 자체적으로 처리하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각종 카탈로그제작을 비롯해 브로셔 제작, 팜플렛 제작 등 디자인을 진행함에 있어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직접 생산 확인 증명서를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희명디자인의 다양한 포트폴리오 확인은 희명디자인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안내는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