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품 전문 브랜드 차모아(주식회사 아리아)가 카니발 KA4 프리미엄 자동차 도어커버 호환작업을 마쳤다고 밝혔다.

자동차 도어의 안쪽 하단부분은 문을 열고 닫으면서 발이 닿기 쉬운 부분으로 오염물질이 자주 달라붙고 차안 실내 공기를 저해하는 요인으로 손꼽힌다.

이를 방지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이 자동차 도어커버다. 차모아 프리미엄 자동차 도어커버는 신발자국 및 오염 방지, 도어 스크래치 차단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안 인테리어에 적합한 고급 원단으로 만들어졌으며 제작 과정에서 3D 스캔 후 레이저로 정밀 커팅하여 테두리 마감 부위가 깔끔하고 부착 시 일체감이 우수하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아울러 차모아 자동차 도어커버에 쓰이는 원단은 펠트페브릭으로 고밀도의 단단히 얽힌 털로 구성된 직물로 잘리거나 흠집이 발생해도 쉽게 올이 풀리지 않고 내구성이 높아 반영구 사용이 가능할 수 있다.

차모아측 관계자는 “프리미엄 자동차 도어커버는 고급 원단과 첨단 산업장비로 주문 즉시 만들어지고 있으며 카니발 KA4에 맞는 호환 작업을 마쳤다. 또한 자체 공장과 물류센터에서 직접 생산과 배송을 진행하여 유통마진 없이 합리적 가격에 퀄리티 높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차모아 자동차 도어커버는 공식 스토어팜에서 6%할인 판매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