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베네 드립백 MD 3종 출시
상태바
카페베네, 베네 드립백 MD 3종 출시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5.1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경호 기자] 카페베네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전문적인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베네 드립백 MD 3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3일 출시되는 베네 드립백 MD는 △베네 드립백 시그니처 블렌드 △베네 드립백 디카페인 △베네 드립백 혼합형(시그니처 블렌드+디카페인) 3종으로 출시돼,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혔다. 3종 모두 8개의 드립백과 함께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광목천 파우치, 원두 설명 카드가 동봉된 구성이다.

먼저 베네 드립백 시그니처 블렌드는 브라질,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산지 각각의 특징을 잘 살려 블렌딩한 드립백으로 카페베네만의 감각적인 커피 향을 맛볼 수 있다. 

카페베네는 카페인에 민감하거나 평소 카페인을 많이 섭취하는 소비자를 위해 베네 드립백 디카페인도 함께 출시한다. 싱글 오리진으로 사랑받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천연 CO2 공정을 채택,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방식으로 담아냈다. 

시그니처 블렌드와 디카페인 커피를 모두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시그니처 블렌드와 디카페인이 4개씩 포함된 혼합형도 선보인다. 이번 베네 드립백 MD 3종은 카페베네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혼합형은 카페베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3종으로 드립백 MD를 기획했다”라며 “베네 드립백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전문적인 커피 맛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