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브랜드 더스킨팩토리 쿤달은 아로마의 향기를 오래도록 은은하게 느낄 수 있는 쿤달 ‘시그니처 3X 초고농축 리치 퍼퓸 엑스퍼트 섬유유연제 아로마 에디션’ 편백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전문 조향사가 섬유는 보호하고 향기는 오래가도록 개발하여 릴렉싱 아로마 향기의 퍼포먼스를 오랫동안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미세 캡슐이 아닌 고농축된 향을 넣어 미세 플라스틱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KOTTI 캡슐 유무 확인 분석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3배 초고농축 섬유유연제로 일반 세탁기 3kg 기준 15ml만 넣어도 은은한 향기와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우려되는 13가지 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마친 안전 확인 대상 생활 화학제품 지정 및 안전, 표시 기준 종합 판정 적합을 받은 제품이다. 예민한 피부를 위해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피마자 오일, 콩 오일 등 식물성 오일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순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3X 초고농축 리치 퍼퓸 엑스퍼트 섬유유연제 아로마 에디션은 쿤달 공식 홈 또는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관계자는 "예민한 피부로 인해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성분까지 엄선하여 선보인 제품이다”라며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향한 아로마의 향기를 은은하게 오랫동안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