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이너퍼퓸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실시한다.

5월은 근로자의 날 어린이 날, 어버이 날을 비롯하여 다가오는 17일에 성년의 날 등 특별 행사가 집중되어 있어 선물 수요가 가장 많은 달이다. 최근에는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면서 온라인을 통한 선물 구매도 급증하고 있다. 이에 씨엘톡톡은 이달 말까지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이너퍼퓸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진행한다.

씨엘톡톡 ‘이너퍼퓸’은 불쾌함을 느낄 수 있는 여성의 Y존 냄새를 해결해 줄 뿐만 아니라 Y존 청결에도 도움이 되는 여성 청결 향수로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5년간 밀폐 숙성하고, 20일간의 배합 및 발효를 거쳐 만들어졌다. 또한 여성의 Y존 건강을 위한 제품에 걸맞게 인공 향료 및 인공 방부제 무 첨가,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스무 살이 된 고객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좀 더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선물 포장 서비스를 기획했다”라며, “다가오는 성년의 날에 꽃다발과 함께 씨엘톡톡 이너퍼퓸으로 보다 센스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씨엘톡톡 ‘이너퍼퓸’은 씨엘톡톡 자사몰, 29CM, 더블유컨셉, 롯데ON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자사몰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씨엘톡톡 전 품목 3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