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 아이스크림 ‘밀키파인트’ 와디즈에서 첫 론칭
상태바
프로틴 아이스크림 ‘밀키파인트’ 와디즈에서 첫 론칭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1.05.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인트 한 컵에 34g, 단백질 아이스크림 밀키파인트 와디즈에 출격

주식회사 밀키파인트가 자사 브랜드 ‘밀키파인트(MILKY PINT)’의 단백질 아이스크림 ‘더블 프로틴 우유(Double protein milk)’를 오는 24일부터 6월 7일까지 2주간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한다. 눈여겨 볼 점은 제품과 이벤트 선물 둘 다 한정으로 펀딩한다는 점이다. 첫 론칭 기념 최대 27% 할인된 가격과 론칭기념 티셔츠를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3~4년 전부터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 시장에서 유행하며 많은 소비자들이 낮은 칼로리의 아이스크림을 선택해 왔다. 트레이너 출신의 밀키파인트 대표는 디저트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게끔 소비자에게 선택지를 넓혀주고자 이 제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고단백 아이스크림 밀키파인트는 불필요한 칼로리를 줄이기 위한 알룰로스와 에리스리톨을 사용한 것은 물론, 아이스크림을 섭취했을 때 느껴져야 하는 특유의 좋은 기분과 질감을 위해 우유로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아이스크림에 흔히 들어가는 정제수와 첨가물을 최대한 배제하고 공기함량(오버런)을 낮추어 해외브랜드에 버금가는 묵직한 중량을 자랑한다.

밀키파인트는 이번 와디즈 첫 론칭에 더블 프로틴 우유(Double protein milk)를 한가지 맛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블 프로틴 우유(Double protein milk)는 우유나 아이스크림에 포함된 단백질 함량의 약2~2.5배 수준인 100ml당 약 7.5g이 함유 되어있으며, 이는 하루 단백질 권장섭취량의 13%에 달하는 수치로 474ml 파인트 한 컵에 60%가 넘는 하루 단백질 권장섭취량이 특징이다.

건강한 재료로 심혈을 기울인 이 제품은 미용과 다이어트에 민감한 20~40대 젊은 층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을 사랑하는 모든 연령층은 물론 어린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밀키파인트는 균형 잡힌 디저트를 고집한다. 탄단지의 완벽한 조화로 식품의 맛은 물론 단백질의 권장 섭취량, 그리고 낮은 칼로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감이 만족스러운 아이스크림을 찾고있는 이들에게 밀키파인트 아이스크림은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 또는 밀키파인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