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기술직공무원 전문학원 ‘대방고시학원’이 많은 만점자를 배출한 박태양 교수의 ‘태양의 하이탑 생명과학’ 강의를 오픈했다.

2021년 공무원 생물 과목을 탄탄하게 준비할 수 있는 본 강의는 매년 높은 적중률을 보이고 있는 박태양 교수의 직강이다. 박태양 교수는 그동안 수많은 생물 만점자를 배출하며 수험생들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강의를 진행하는 박태양 교수의 ‘태양의 하이탑 생명과학’은 2015년 개정된 생명과학에 없는 내용까지 모두 준비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하이탑부터 수능형 문제풀이까지 종합적으로 강의하기 때문에 수능형 문제출제 지역 응시생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강의를 통해 수험생들이 어려운 이론도 쉽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암기 꿀팁을 전한다. 또한 실전에 나오는 문제를 반복해서 풀면서 쉽게 해석하는 방법을 전하기 때문에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다.

아울러 눈과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깔끔한 판서도 제공해 수험생들의 이해를 돕고, 상세한 강의 Q&A도 진행해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전한다. 무엇보다 현장 강의를 들을 경우 수강료는 50% 할인된 금액 하에 수강할 수 있다. 지금 신청 시 전원 필기노트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하이탑 생명과학 필기노트는 박태양 교수가 직접 그린 그림 같은 판서를 교재에 그대로 담아 주목받고 있다.

대방고시학원 관계자는 “박태양 교수의 생명과학 강의는 기초 이론부터 문제풀이까지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는 수업”이라며 “수많은 생물 만점자를 배출한 박태양 교수의 강의를 통해 실전에 완벽하게 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학원의 ‘태양의 하이탑 생명과학’ 강의와 관련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