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 2종 출시
상태바
매일유업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 2종 출시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5.1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경호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밀크, 얼려먹는 아이스주스 망고 2종은 엄선한 좋은 원료를 사용했으며, 집에서 손쉽게 얼려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밀크는 상하목장이 엄선한 프리미엄 국산 원유 42%와 국산 생크림으로 만들어 우유 본연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얼려먹는 아이스주스 망고는 꿀벌이 자연수분한 유기농 망고를 함유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인공수분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방식에 가까운 자연수분으로 재배한 과일을 선택한 것이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는 환경을 고려해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세계산림관리협의회)인증을 받은 종이 패키지를 사용했고, 상단부 개봉선을 적용해 어린 아이들도 쉽게 뜯어먹을 수 있다. 얼려 먹는 제품이지만 실온에서도 보관할 수 있어 보관의 편의성도 높였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얼려먹는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는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엄선한 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좋은 원료로 만든 제품인 만큼, 다가올 여름철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란다”며 “상하목장은 앞으로도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도 좋습니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지키며, 자연과 사람이 함께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