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 카페베네가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1시간 동안 성수동 카페베네 매장에서 타임커머스 티몬 티비온(TVON)을 통해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신메뉴인 커피 빙수 디카페인과 카페베네의 시그니처 빙수 2종 △베리딸기 빙수, △초코악마 빙수 그리고 스테디셀러인 아메리카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4종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빙수 신메뉴 출시와 리뉴얼 이후 최초로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카페베네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시청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경품으로는 핸디 선풍기와 커피 빙수 디카페인(1인 빙수) 모바일 쿠폰이 제공되며, 경품 이벤트는 방송 편성표에서 카페베네 라이브 방송 알림을 받고, 해당 시간에 접속해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 참여 가능하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지난 3?4월에 진행된 티몬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보내주신 소비자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라이브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빙수 맛집 카페베네의 신메뉴 및 시그니처 빙수와 아메리카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