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 이용이 증가하고 편한 속옷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이어지면서 뮤즈그룹(대표 윤일상)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랏오브가 남성용 드로즈를 런칭 3개월만에 2만장 판매를 돌파,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어랏오브에서는 80수 모달 드로즈 3장 구매시 1장을 추가로 증정하는 3+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뮤즈그룹에서는 2월 런칭 이후 월별 판매량이 계속하여 증가하는 어랏오브 성장세의 핵심 원인으로 무봉제 공법과 80수 모달 원단을 통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할 수 있었던 점을 꼽았다.

어랏오브 관계자는 “풀업드로즈는 무봉제 퓨징공법을 사용하여 피부에 거슬리지 않는 착용감을 제공하고, 소프트 밴드로 제작하여 장기간 착용해도 허리와 아랫배에 압박 및 자국을 주지 않도록 제작되었으며, 모달 섬유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 80수로 제작하여 우수한 통기성을 바탕으로 흡한속건을 가능하게 하였다”며 “고급스러운 상품 디자인과 포장을 통해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아. 출시 3개월만에 7차 기획 수량까지 완판시킬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남성 드로즈 ‘어랏오브’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어랏오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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