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N646 제공
사진 - N646 제공

강남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갤러리카페 ‘N646’이 제 1회 신진작가 전시 지원 공모를 진행한다. 해당 공모는 실력은 뛰어나지만 작품활동을 할 공간이 부족해 성장하지 못하는 신진작가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포엔식스 N646 COLLECTIVE가 진행하는 공모다.

이번에 진행되는 ‘N646 제1회 신진작가 전시 지원 공모’는 만 40세 이하의 국내 활동 작가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일러스트, 서양화, 동양화, 판화, 사진, 입체조형 등 평면 및 입체 예술 분야를 모집하는 공모다. 심사에서 선정된 신진작가는 카페 N646내 개인전으로 전시공간을 지원하며, 기사 및 블로그 등의 온라인 홍보지원, 아메리카노 30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공모를 진행하는 ‘N646’은 N646 COLLECTIVE를 운영하는 ㈜포엔식스에서 운영하는 갤러리 카페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더불어 카페, 브랜드, 디자이너 등 작가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갤러리, 라이프 스타일의 쇼룸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강남 논현동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대관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을 만큼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총 6층으로 이루어진 건물에서, 1층은 드라마 촬영 및 아이돌 팬미팅, 런칭 파티 등의 행사 진행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6층 테라스 홀에서는 웨딩, 기업 세미나, 포럼 등의 행사 진행이 가능하다.

N646 갤러리 카페 관계자는 “신진작가님들의 작품활동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공모를 통해 전시공간을 무료로 지원하고자 한다”며 “이번 공모가 열정적이고 젊은 신진작가님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해당 공모는 2021년 5월 10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되며, 양식에 맞는 제출서류를 준비해 이메일 접수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