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즐릭스, 오는 2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방송 진행
상태바
코즐릭스, 오는 2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방송 진행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1.05.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코즐릭스 제공
사진 - 코즐릭스 제공

호프인터내셔널은 캐나다 프리미엄 핸드 메이드 머스터드인 ‘코즐릭스’를 오는 27일 오후 8시 4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를 통해 판매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5월 2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에서 선보이는 코즐릭스의 제품들은 독특한 질감과 풍부한 향미가 살아있는 세이버리 머스터드, 가장 매콤한 맛을 잘 살린 스파이시 머스터드, 단맛과 매운맛의 조화가 일품인 스위트 머스터드의 시리즈와 모든 바비큐 요리에 필수적인 제품인 바비큐 소스, 소고기, 돼지고기, 가금류의 맛을 살려주는 럽 시리즈까지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70년 전통의 캐나다 프리미엄 머스터드를 생산하고 있는 코즐릭스는 1948년에 설립된 이후 원료의 수급, 제품의 제조, 포장까지 캐나다 내에서 이루어 내고 있다. 또한 제품의 기본이 되는 겨자의 재배와 품종의 개발·연구에 힘쓰고 있으며 고품종의 겨자를 사용하고 보존료, 인공감미료, 색소를 넣지 않는 것을 고집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호프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는 코즐릭스의 머스터드, 바비큐 소스, 럽 시리즈의 다양한 제품들로 이번 방송을 통해 캐나다 머스터드의 자부심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집에서 또는 캠핑 등의 야외 행사에 일반 가정은 물론 유명 셰프, 유수의 레스토랑에서 사용되고 있는 코즐릭스의 제품들로 식탁을 꾸며본다면 여느 레스토랑의 메뉴가 부럽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즐릭스’ 최유라 쇼 방송은 오는 5월 27일 목요일 저녁 8시 40분부터 30분간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