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여름 시즌 겨냥 '피치·블랙다이몬' 신메뉴 출시
상태바
커피빈, 여름 시즌 겨냥 '피치·블랙다이몬' 신메뉴 출시
  • 이경호 기자
  • 승인 2021.05.2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경호 기자 =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여름 맞이 신규 음료를 선보인다.

커피빈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달콤한 복숭아 과육을 활용한 피치 음료 2종을 소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더불어, 커피빈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재출시 요청을 받아온 '블랙다이몬' 시리즈도 함께 출시한다.

신메뉴 '딜라이트 피치 그린티'는 싱그러운 지리산 유기농 작설차와 달콤한 복숭아 과육이 어우러진 아이스티로, 상큼하고 개운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복숭아 베이스를 토대로 과육과 푸딩 총 세 가지 원료를 조합해 완성한 '트리플 피치 아이스 블렌디드'는 복숭아의 달콤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아울러 매년 여름 시즌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블랙다이몬’ 음료가 올해도 출시된다. 커피빈은 기존에 판매한 블랙다이몬 아이스커피와 카페라떼, 카페수아와 함께 신규 메뉴 ‘블랙다이몬 아인슈페너’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커피빈코리아 관계자는 "여름시즌 신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일주일간 퍼플 스탬프 2배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블랙다이몬 아인슈페너와 딜라이트 피치 그린티, 트리플 피치 아이스 블렌디드 제품에 한해 더블 적립이 가능하며, 스탬프 12개 적립 시 무료 음료권이 발급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